-
- 연구보고서
- 이슈+
- 인재채용
- 연구원개요
- 정보공개
- 고객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
- 학술지
- 농정포커스
- 공지사항
- 조직도
- 공공데이터 개방
- VOC 처리절차
- 글로벌 정보
- KREI논단
- 보도자료
- 원장실
- KREI 정보공개
- 개인정보 처리방침
- 농업농촌국민의식조사
- 주간브리프
- KREI I-zine
- 연구사업소개
- 사업실명제
- CCTV 설치 및 운영안내
- 세미나
- 농업농촌경제동향
- 농경나눔터
- 경영목표
- 연구협력협정 체결현황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 농식품재정사업리포트
- 동정&행사
- 윤리경영
- 해외출장연수보고
- 이메일 무단수집 금지
- 농업관측정보
- 연구제안
- 신고센터
- 질의응답
- 인권경영
- 체육시설 및 주차장 운영안내
- 뉴스레터
- 임업관측정보
- KREI CI
- 찾아오시는 길
KREI CI
![krei로고](../images/logo_krei.png)
심벌마크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이미지를 대표적으로 표현한다.
로고타입은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형태로 초일류 연구원으로서의 자신감을 표현하였고,
로고의 주색인 청록색은 젊고 진취적인 색상으로 새롭게 변모 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디자인의 모티브로 삼은 R과 싹(잎)은
농촌(Rural)과 생명을 의미하고, 동시에 신뢰(Reliability)와 탐구(Research), 책임(Responsibility)을 상징한다.
워드마크
- 국문
- 영문
- 한문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워드마크와 로고타입이 일정한 규칙에 의해 조합된 것을 말한다. 개발된 시그니처들은 사용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활용한다.
개발된 시그니처가 아닌 워드마크와 로고타입을 개인의 취향으로 임의로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을 금지한다.
- 한글조합
- 한문조합
- 영문조합
- 혼합조합
- 원형
주요색상
- PANTONE 3165C
- PANTONE Cool Gray 10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