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년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사례품 발송 안내

2021.12.02
648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먼저, 10월 19일(화)부터 11월 30일(화)까지 2021년 FTA이행지원센터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설문 조사 시 안내되었던, 조사 참여 사례품 발송은 조사에 많은 분이 참여해주심에 따라,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어, 기존에 발송해 드리기로한 12월 2일(목)에서 12월 13일 주간(13~17일)으로 미뤄질 예정입니다.


* 사례품 발송일: 12월 2일(목) → 12월 13일 주간(13~17일)


일정이 연기된 부분에 대해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글
2022년도 FTA 피해보전직불 지원대상품목 검토결과에 대한 이의신청 안내
이전글
[2021년 농업인 교육] FTA이행지원센터 온라인 교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