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장 내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으로 한국산 딸기의 수요 계층을 파악하여 접근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각 시장별로 마케팅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으며, 특히 시장별 상품화 전략, 시장별 및 가격전략과 판촉전략, 브랜드화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다.
KREI의 출판물은 판매 대행사 (정부간행물판매센터)와 아래 서점에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http://www.kyobobook.co.kr/ |
---|---|
영풍문고 | http://www.ypbooks.co.kr/ |
알라딘 | http://www.aladin.co.kr/ |
상세정보 조회 | 좋아요 | 다운로드 | 스크랩 | SNS공유 |
---|---|---|---|---|
4798 | 0 | 40 | 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