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구는 2022~26년 동안 추진될 2차 직거래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 연구로서, 4차 산업혁명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산업사회 및 상품 유통 적용과 코로나 사태로 촉발된 비대면 사회로의 전환에 따른 온라인 유통의 급속 확산, 정부의 한국판 뉴딜 일환으로 그린뉴딜에 대응해 농식품 온·오프라인 직거래 관련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 데 기본 목적이 있다.
이 연구는 2022~26년 동안 추진될 2차 직거래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 연구로서, 4차 산업혁명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산업사회 및 상품 유통 적용과 코로나 사태로 촉발된 비대면 사회로의 전환에 따른 온라인 유통의 급속 확산, 정부의 한국판 뉴딜 일환으로 그린뉴딜에 대응해 농식품 온·오프라인 직거래 관련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 데 기본 목적이 있다. KREI의 출판물은 판매 대행사 (정부간행물판매센터)와 아래 서점에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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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2장 직거래 개념 및 국내·외 농산물 직거래 정책 추진 현황
제3장 직거래 사업별 실태분석 및 개선과제 도출
제4장 한국판 뉴딜(디지털, 그린)대응 중장기 직거래 정책 방향요약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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