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목록

수시연구과제

제4유형
  • 동남아시장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
  • 보고서 이미지 없음

    저자
    전창곤
    등록일
    2010.12.

    ※ 원문보기 클릭 시 에러가 나는 경우 조치 방법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참조

  • 동남아시장 내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으로 한국산 딸기의 수요 계층을 파악하여 접근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각 시장별로 마케팅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으며, 특히 시장별 상품화 전략, 시장별 및 가격전략과 판촉전략, 브랜드화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다.

  • 목차

    • 1. 싱가포르 딸기 수입동향
      2. 싱가포르 딸기 수입패턴 및 수출국별 경합관계
      3. 유통 및 소비 현황
      4. 싱가포르와 홍콩시장 소비자 조사 주요 결과
      5. 동남아시장에서의 한국산 딸기의 수출마케팅 전략

    요약문

    동남아시장 내 한국산 딸기 수출시장 확대 전략으로 한국산 딸기의 수요 계층을 파악하여 접근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각 시장별로 마케팅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으며, 특히 시장별 상품화 전략, 시장별 및 가격전략과 판촉전략, 브랜드화 전략의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다.

    저자에게 문의

    이미지가 없습니다

    저자소개
    전창곤
    저자에게 문의

    보고서 이미지

    ※ 퇴사하신 분이지만 아래의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관리자가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게시물 작성 입력폼

    구매안내

    KREI의 출판물은 판매 대행사 (정부간행물판매센터)와 아래 서점에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대행사
    (주)정부간행물판매센터http://www.gpcbooks.co.kr사이트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중구태평로 1가 25번지
    TEL 02) 394-0337, 734-6818
    FAX 02) 394-0339
    판매서점
    판매서점
    교보문고 http://www.kyobobook.co.kr/
    영풍문고 http://www.ypbooks.co.kr/
    알라딘 http://www.aladin.co.kr/


    활용도 정보
    활용도 정보
    상세정보 조회 좋아요 다운로드 스크랩 SNS공유
    4664 0 40 0 0
    • 같은 분야 보고서가 없습니다.
    • 같은 분야 인기 보고서가 없습니다.
    의견남기기

  • 다음글 세계 곡물 가격 동향 (2010.11)
  • 이전글 일본의 계분 자원화 사례와 시사점

맨위로